Quantcast

‘타임아웃’ 은지원, 레이싱을 지배한 명불허전 ‘게임의 神’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은지원-오현민-송원석 vs 이상민-이수근-유경욱의 환상 케미가 꿀재미를 선사했다.
 
27일 방송된 XTM 남자들의 리얼타임 레이싱 게임 ‘타임아웃’ 5회에서는 지난회에 이어 인천 송도국제도시를 배경으로 사생결단 레이스가 이어졌다.
 
6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킬링 플레이어들을 찾아 제거하고, 마지막 남은 2인이 송도 도심 서킷에서 레이스를 펼쳐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레이스에는 지난주 예능원석 송원석의 예상치 못한 활약으로 멤버들은 혼란에 빠지는가 싶었지만 '지니어스'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은 극적인 상황을 연속적으로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킬링 플레이어가 동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를 매개로 만들어진 것을 알아내고, 각 멤버들이 무엇인지를 추리해 나가기 시작했다.
 
치열한 두뇌 싸움과 긴박한 레이스에서 가장 빛난 건 역시 ‘게임의 신’ 은지원이었다. 실제로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은지원은 아이템을 사용하며 누구보다 능숙하고, 적절한 타이밍으로 게임을 리드해 나갔다.
 
은지원은 이동금지 아이템을 사용해 카이스트 아이돌 오현민을 손쉽게 한 팀으로 만들었고, 긴 다리로 빠르게 도망가던 송원석도 속수무책으로 은지원가 한 팀이 됐다.
 

‘타임아웃’ 은지원-오현민-송원석-이상민-이수근-유경욱 / XTM ‘타임아웃’ 방송 화면 캡처
‘타임아웃’ 은지원-오현민-송원석-이상민-이수근-유경욱 / XTM ‘타임아웃’ 방송 화면 캡처

반면 지니어스 이상민은 송원석의 거짓말로 혼란에 빠진 이수근을 쉽게 잡고, 시간을 다 소비한 유경욱까지 제거하며 이상민-이수근-유경욱 팀을 결성, 이로써 젊은 피로 무장한 은지원 팀과 노련함과 경험으로 다져진 이상민 팀의 서킷레이스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먼저 송도 서킷장에 도착한 은지원 팀은 외제차와 국내 경차 중 외제차를 선택했다. 레이서 유경욱과 더 벙커로 운전에는 도가 튼 이상민 팀의 압승을 예상했던 것과 달리 게임의 신 은지원의 놀라운 발상은 또 한 번 게임의 판도를 뒤엎었다. 차량에 1톤 추가 아이템을 사용한 이상민 팀에게 반사 아이템으로 돌려주고, 다시 역전당한 뒤에는 자석 아이템으로 재역전에 성공하며 우승을 확정 지은 것.
 
레이스가 종료되고 이상민 팀은 자석아이템을 사용하면 동시에 같이 출발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카트라이더에서 자석 안 써봤어?”라며 응수하는 은지원을 이길 수는 없었다.
 
한편 이날 진짜 레이서 유경욱의 레이싱 모습 또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마지막 1바퀴만을 남긴 상황에서 운전자가 된 유경욱은 국내 경차로 고속주행과 아슬아슬한 커브링으로 “얘는 장난이 아니야”라며 이수근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고, 절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로가 속고 속이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숨막히는 레이싱의 모습은 ‘타임아웃’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일분일초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숨 막히는 레이싱을 이끌었다. 또한 방송 말미 운명을 뒤바꿀 수 있는 레이스와 치열한 추격전이 예고되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XTM ‘타임아웃’은 각종 탈 것을 가지고 펼치는 레이싱 버라이어티. 출연자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이동수단을 가지고 주어진 시간이 제로가 되기 전에 최종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착해야 승리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XTM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