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K 준비완료’ 아스트로(ASTRO), 숙소에서 불꽃 튀는 ‘침실 쟁탈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좌충우돌 마트 습격기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네이버TV캐스트 그리고 MBC뮤직을 통해 아스트로(ASTRO)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숙소에 입주하는 아스트로(ASTRO)의 모습이 그려진다. 현관을 열고 들어선 순간부터 입이 떡 벌어지는 아름다운 숙소에 멤버들은 함박웃음을 입가에서 지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방 쟁탈전이었다. 아스트로(ASTRO)는 방 선정을 두고 마트를 찾아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팀 미션을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혼을 쏙 빼놓는 에피소드들이 쏟아져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전망이다.

‘OK 준비완료’ 아스트로(ASTRO) / MBC 뮤직 ‘OK 준비완료’
‘OK 준비완료’ 아스트로(ASTRO) / MBC 뮤직 ‘OK 준비완료’

또 'OK 준비완료'의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멤버들의 빛나는 민낯 공개는 물론, 팬들이 직접 쓴 가사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는 래퍼라인 진진과 라키 등 아스트로(ASTRO)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스트로(ASTRO)는 윤산하, MJ, 차은우, 문빈, 라키, 진진으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하는 ASTRO에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담았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뮤직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뮤직

아스트로(ASTRO)는 오는 2월 23일 데뷔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네이버TV캐스트 그리고 MBC뮤직에서 공개되는 ‘OK 준비완료’를 통해 시청자들을 먼저 만난다.

아스트로(ASTRO) 멤버들은 토크쇼를 통해 각자의 별명에 얽힌 에피소드들을 솔직히 털어놓는가 하면,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복근부터 깨물어주고 싶은 어릴적 사진 공개 등 ‘OK 준비완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