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개그감 충만한 ‘하이 패션 포즈’ 패러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장나라가 개그감 충만 ‘하이패션 포즈’ 패러디를 펼치는, ‘폭소 화보’ 인증샷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연출 권성창)에서 걸 그룹 출신 재혼컨설팅 업체 공동 대표이자 ‘돌싱’ 한미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장나라는 극중 한미모 역을 통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애잔한 감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는 등 캐릭터와 혼연일체,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장나라는 ‘로코 퀸’다운 내공으로 정경호, 권율과 각각의 케미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무엇보다 27일(오늘) 방송될 ‘한 번 더 해피엔딩’ 3회에서는 장나라가 완전무장한 모습으로 권율의 병원을 다시 찾는 장면이 담긴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한 번 더 해피엔딩’ 촬영장에서 변장한 상태로, 숨겨둔 코믹 본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포착된 것. 장나라가 자주색 롱코트를 입고, 스카프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하이패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먼저 장나라는 손을 허리에 얹고 한 쪽 다리와 발끝을 90도로 꼿꼿하게 세운 채 카메라를 삼킬 듯한 기세로 강렬한 시선을 보내는가 하면, 같은 동작을 유지하면서 고개만 숙인 또 다른 자세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나라가 고개와 허리를 최대한 뒤로 젖히면서 독특한 팔 동작까지, 고난도 ‘전신 꺾기’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는 다소 과한 패션과 코믹 포즈를 ‘여신 미모’로 소화해내기도 했다. 장나라가 휘황찬란한 무늬의 스카프를 얼굴 전체에 둘러맸음에도 불구하고, 작은 얼굴과 백옥 같은 피부 그리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미모로 남심을 설레게 했던 것.
 
장나라의 ‘하이패션 패러디’ 인증샷은 지난달 25일 인천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촬영됐다. 장나라는 이 날 크리스마스 연휴도 반납하고, 이른 오전부터 촬영 강행군을 이어왔던 터. 장나라는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자신의 모습에 즐거워하며 연신 웃음을 터트려 빡빡한 현장에 생기를 북돋았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급기야 장나라는 대기 시간동안 ‘개그 콘서트’의 인기 코너였던 ‘패션 넘버 5’의 패러디를 선보여 촬영장을 한바탕 웃음으로 유쾌하게 전환시켰다. 하지만 장나라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촬영 전 장난기 가득했던 것과 달리 오롯이 촬영에 집중, 흐트러짐 없는 열연을 펼쳐 주변의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한 번 더 해피엔딩’ 2회 분에서는 미모(장나라)가 해준(권율)에게 반해, ‘돌발 고백’을 건네며 재혼을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했다. 과연 미모가 수혁(정경호)의 절친이자 미모와 수혁의 ‘취중 혼인신고’ 소동의 증인인 해준과 새로운 핑크빛 로맨스를 만들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3회는 27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라원문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