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인있어요’ 이규한, 무슨 옷이든 아우르는 ‘新 패션 아이콘’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이규한이 놀라운 패션 소화력을 선보였다.
 
최근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젠틀한 순정마초 '백석' 역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 여심을 휩쓸고 있는 이규한이 일상 VS 작품 패션 비교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작품 속 변호사 역할에 맞춘 듯 주로 정갈하고 깔끔한 수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일상 속에서는 그와 반대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패션을 지향하고 있어 많은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잡아 끌고 있다.

‘애인있어요’ 이규한 /  SBS ‘애인있어요’ 방송 화면 캡처-이규한 인스타그램
‘애인있어요’ 이규한 / SBS ‘애인있어요’ 방송 화면 캡처-이규한 인스타그램
 
또한 극중 정의 구현에 힘쓰는 성실하고 단정한 변호사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이규한이 과거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기승전옷'이라는 별칭을 남겼을 만큼 유별난 옷 사랑을 밝혔던 것은 물론, 작년엔 패션 프로그램 TRENDY ‘스타일 라이킷’의 MC로 활약했단 사실 또한 알려지자 이규한의 남다른 감각에 대한 여러 패션 피플들이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더불어 서로 상반된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매력으로 두 패션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이규한의 작품 VS 일상 패션 비교사진이 공개되자 그의 놀라운 옷태에 많은 여성 팬들이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뭘 입어도 멋있어 역시 규한오빠', '패션의 완성은 이규한', '요즘 백석 때문에 잠을 설쳐요 넘 사랑스러워', '이규한 옷 잘 입는 건 예전부터 유명했음', '연기도 잘하지 옷도 잘입지 뭐야 이 완벽남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의 열연이 돋보이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