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최강희-정진영, 소박한 재래시장 데이트 포착…‘관계 변화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25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제작진 측은 극중 마성의 ‘치명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신은수(최강희 분)와 강석현(정진영 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 후 처음으로 재래시장 나들이에 나선 신은수와 강석현이 어묵을 먹으며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고개를 숙인 채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강석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신은수는 그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이들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해당 사진은 오늘(25일) 오후 방송될 32회의 한 장면으로, 지난 방송에서 신은수가 아닌 강일주의 손을 잡아준 강석현은 신은수에게 미안한 마음을 토해내는 모습이다.
‘화려한 유혹’ 최강희-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최강희-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신은수는 진형우와 손잡고 홍미래의 사고 당일 GPS 사진을 조작해 자신을 속이려 한 강석현을 상대로 새로운 복수극을 시작한 상황이다. 오늘 밤 방송에서 신은수는 강석현에게 사랑해서 돌아온 거라고 말하며 강석현의 마음을 꽉 붙들어 잡을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 측은 “복수를 위한 진형우와 신은수의 유혹이 시작됐다. 강일주와 강석현의 감정을 이용하려 하는 두 사람은 치밀하게 복수를 준비한다. 두 사람의 계획이 순탄하게 잘 진행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화려한 유혹’ 최강희-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최강희-정진영 / MBC ‘화려한 유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