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마지막 촬영날 스텝들에게 ‘통큰 밥차’ 선물…‘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김고은이 ‘치즈인더트랩’스텝들에게 통 큰 식사대접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고은은 최강 한파가 불어 닥친 날씨로 고생하는 동료배우와 스텝들을 위해 따뜻한 밥차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고은의 팬들은 커피차를 선물, 스텝들에게 식사부터 후식까지 풀코스로 대접하면서 ‘그 배우와 그 팬’의 훈훈한 모습으로 두 배의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텝들과 나란히 음식을 떠먹으며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과 팬들이 보내준 맛있는 커피차 앞에서 밝게 웃는 김고은의 모습이 담겼다. ‘드시고 싶은거 있으면 다 드세요.’, ‘저 월급 탄 여자예요’ 라는 홍설의 대사를 인용한 깜찍한 문구도 시선을 끈다. 

김고은 / 장인엔터테인먼트
김고은 / 장인엔터테인먼트
 
이에 김고은은 “마지막 촬영인데 올 겨울 가장 춥다는 말에 현장에서 끝까지 고생하는 스텝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났다.”며 “따뜻한 밥 드시고 힘내서 함께 잘 마무리 하고 싶은 생각에 준비하게 됐다. 다들 맛있게 먹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김고은씨와 팬들이 밥차와 커피까지 준비해 현장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고 화기애애해졌다. 덕분에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반 사전제작으로 24일 모든 촬영을 마친 ‘치즈인더트랩’은 1월4일 첫방송 이후 현재 6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지난 18일 방송된 5회에서 최고 시청률 6.49(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매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이다. 매주 월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김고은 / 장인엔터테인먼트
김고은 / 장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