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APPY!로즈데이’ 안소희-정웅인, 한국판 ‘레옹과 마틸다’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HAPPY!로즈데이’(극본 김민정, 연출 김영조)가 오늘(8월14일)가 밤11시 10분에 방송된다.
 
평범한 부부가 각기 다른 상대와 경험하는 ‘짧은 설렘과 긴 이별’을 통해 사랑과 불륜, 이별, 결혼생활의 의미를 돌아보는 ‘HAPPY!로즈데이’를 알고 보면 더욱 가슴 설렐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첫째,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 정웅인, 소유진의 도전과 변신

‘HAPPY!로즈데이’는 무엇보다도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인기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의 막내 소희)의 단막극 데뷔작이다.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는 찬우(정웅인 분)가 설렘을 느끼는 스물하나 꽃다운 아름 역을 맡았다.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는 극 중 미혼모인 엄마의 청춘이 담긴 8090의 노래, 이를테면 ‘사랑은 유리 같은 것’을 부르며 복고풍 아가씨로 변신, 풋풋한 20대지만 생활의 고단함을 일찍 깨쳐 당돌하고 조숙하기도 한 아름의 이중적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촬영을 더해가며 일취월장하는 연기력을 과시했고 아빠 같은 아저씨에게 든든한 사랑을 느끼며 엄마의 죽음에 오열하는 다양한 감정을 무리 없이 소화해 제작진의 탄성을 받았다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의 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자.

▲ 안소희(So Hee)-정웅인-소유진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HAPPY!로즈데이’ 연기자들 / KBS


아름의 노래를 들으며 더욱 그녀에게 빠져드는 찬우 역의 정웅인은 최근 종영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악역에서 순정 꽃중년으로 전격 변신해 화제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촬영 일정이 겹쳤음에도 정웅인은 캐릭터와 대본을 빈틈없이 이해하고 감정을 섬세하게 조율하는 연기로 제작진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원더걸스(Wonder Girls) 맴버 안소희(So Hee)와 정웅인 커플은 두 사람을 지켜보는 누구라도 사랑의 설렘을 느낄 정도로 풋풋하고 순수하게 짧은 설렘과 이별을 그린, 한국판 ‘레옹과 마틸다 커플’을 떠올리게 하는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결혼 후 첫 드라마 출연인 소유진은 열렬히 사랑했지만 결혼을 거부했던 옛 남자 도훈(김도현 분)이 다시 나타나자 흔들리는 가영 역을 맡았다. 현실적인 이 시대의 많은 젊은이들처럼 사랑과 결혼 사이에서 적당히 타협했다가 오랜 세월 후 옛사랑이 나타나자 갈등을 겪는 가영 역을 ‘결혼초년생’ 소유진이 과연 어떻게 표현해냈을지도 관심있게 지켜볼 부분이다.

둘째, 가영-도훈 커플에서 찬우-아름 커플로, 마침내 두 이야기가 합쳐지는 신선한 구성

KBS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와 ‘아모레미오’ 등에서 섬세한 감정묘사와 빼어난 영상미로 주목 받았던 김영조 PD가 단막극에서나 가능한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부부의 동상이몽, 일장춘몽에 얽힌 다양한 감정의 흐름을 어떻게 형상화하는지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덤덤한 부부의 단조로운 일상에 찾아온 꿈 같은 설렘과 이별의 아픔, 그것을 견뎌내는 또 다른 일상의 시작을 그린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HAPPY!로즈데이’는 8월 14일 수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