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정일우, 나왔다 하면 우승 ‘월드클래스 승부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배우 정일우가 불꽃 승부욕을 뽐내며 팀의 우승을 이끌어 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은 'FC 런닝맨 in 상하이' 특집으로 진행됐다. 중국 상하이로 건너간 런닝맨 멤버들을 비롯해 정일우,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 등 자선 축구경기에 참가한 초특급 스타들과 함께한 이번 특집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 등 3개의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런닝맨 챔피언스리그 최강자전’ 팀 배틀에서 지소연 팀에 소속돼 게임에 참여했다. 정일우는 앞서 진행된 전반전 ‘FC스마일컵’ 축구 경기에서 시종일관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서 정일우의 끈질긴 월드클래스 승부욕이 빛을 발했다. 이충성 선수를 대신해 전반전 경기에 교체 투입되어 들어간 정일우는 키퍼와 수비수 사이를 오가며 전방에서 압박하는가 하면, 꺼진 공도 다시 보는 끈질김을 자랑하며 상대 선수에게 끝까지 따라붙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그라운드를 누비면서도 빛나는 정일우의 자체발광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벤치에 앉아있던 지석진은 쉼 없이 달리는 정일우의 모습을 보며 “멀리서 봐도 잘생겼다”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간결한 볼 터치와 패스 실력 등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정일우의 축구 실력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런닝맨’ 정일우 / 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런닝맨’ 정일우 / 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이어 한국올스타 팀의 승리로 종료한 ‘FC스마일컵’ 축구 경기가 끝난 뒤,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반전 ‘전략 이름표 뜯기’ 대결에서도 정일우의 승부욕은 계속됐다. 하하의 탈락 이후 박지성 팀과 연합을 맺어 정대세 팀에 맞서던 정일우가 속한 지소연 팀은 여성 멤버가 두 명이나 포함되어 힘에 밀릴 수 밖에 없는 불리한 상황에서도 뒤지지 않는 대결을 이어갔다.
 
팽팽하게 승부가 계속되는 가운데, 호시탐탐 같은 등번호를 가진 박지성의 이름표를 노리던 정일우는 결국 치열한 몸싸움 끝에 그의 이름표를 먼저 떼는데 성공했다. 이후 자신의 등번호를 1번으로 교체한 정일우는 정대세를 전담마크하며 테이크 다운을 시키는 등 파죽지세로 남은 이들의 이름표를 제거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우며 팀의 승리를 이끌어 냈다.
 
지난 2015년 ‘런닝맨’ 출연 당시에도 최강의 승부욕을 자랑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던 정일우는 이번 특집에서도 여전히 불타는 승부욕과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또 한번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다음 출연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정일우는 사전제작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제)’에서 남자 주인공 강지운 역을 맡아 2016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곧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