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연(Kim So Yeon), ‘투윅스’의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소연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김소연은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후레쉬로 이모저모 살펴보고 스태프들을 비춰보기도 하는 등 한참을 들여다보고 있다.

▲ 김소연 / 나무엑터스

배우 김소연은 지난 7일 새롭게 시작한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허당과 냉혈을 오가는 열혈검사 박재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 분에서 배우 김소연은 극 중 악의 축을 맡은 김혜옥과 조민기에게 적개심을 갖고 추적하고 있는 모습과 자신을 위해 일하던 임세미의 죽음으로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 김소연 / 나무엑터스

오늘 3회 방송 분에서는 임세미의 살해 사건의 범인이 이준기라는 것을 알게 된 김소연은 놀람과 동시에 분노하고, 임세미의 유품을 정리하다 사라진 디지털 카메라 행방의 단서를 찾게 된다. 김혜옥과 조민기의 방해에도 임세미 살해 사건을 맡아 수사하려는 김소연의 이야기가 섬세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 김소연 / 나무엑터스

한편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이준기)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투윅스’ 3회 방송은 한국과 페루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로 인해 오후 10시 5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