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유민상에게 “집들이 하면 미녀 개그우먼 데리고 가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유민상 집 공개하기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오늘밤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MC를 맡고 있는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38세 솔로남 유민상의 ‘솔로탈출’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닭한마리 전문점에서 식사를 하던 문세윤은 닭껍질이 먹기 싫다는 유민상을 달래던 중  “집에 한 번 초대해 주면 안 돼요?”라는 제안을 했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유민상-김준현-김민경 /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화면 캡처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유민상-김준현-김민경 /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화면 캡처
 
이에 김민경은 “집들이를 하면 내가 미녀 개그우먼을 데리고 가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유민상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옆에 있던 김준현이 “네가 아는 애들은 안 데리고 오는 게 낫지”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만들었다.
 
그러나 김민경은 개그우먼 김희원, 오나미, 박소영 등을 거론하며 “괜찮은 친구들이다 그러나 얘들이 안 가려고 한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유민상을 충격에 빠뜨렸다.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이들은 과연 유민상의 집에서 하우스파티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가운데 유민상의 솔로탈출 프로젝트는 오늘밤 8시 20분 iHQ미디어부문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