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연두, ‘한 번 더 해피엔딩’ 깜짝 출연… 감초 역할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배우 이연두가 ‘한 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이연두가 카메오 출연해 감초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연두는 극중 송수혁(정경호)의 아들인 송민우(김단율)의 담임선생님으로 등장해 정경호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고 이연두의 능청스러운 사심 연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연두는 정경호에게 아들의 국제중학교 입학을 권하며 사랑스러운 표정과 함께 수시로 스킨십을 해 눈길을 끌었다. 계속되는 이연두의 터치에도 정경호는 철벽 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연두는 끊임없이 터치하며 정경호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고, 결국 정경호가 이연두의 손을 막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 번 더 해피엔딩’ 이연두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한 번 더 해피엔딩’ 이연두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현재 이연두는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강달래 역을 맡아 화려하지만 2% 부족한 허당 재벌녀를 연기하고 있는데, 이와 반대로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사심 가득한 푼수 선생님으로 변신해 반전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또 한번 색다른 연기변신에 성공한 이연두가 앞으로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연두가 출연하는 ‘내 딸, 금사월’(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 이재진)은 매주 토,일 오후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