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 2월28일 개봉확정…성룡-권상우 액션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성룡-권상우의 액션 어드벤쳐 영화가 2월 개봉을 확정했다.


전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이 오는 2월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중국 개봉 3주차에 박스오피스 1억 달러를 넘으며 앞으로의 흥행이 더욱 기대되는 '차이니즈 조디악'은 미국 개봉을 앞두고 있어 한류 스타 권상우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국내에서도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

▲ 사진=차이니즈 조디악, 롯데엔터테인먼트


세계 각지로 흩어진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은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에도 파리의 에펠탑, 영국의 빅밴, 그리고 호주의 오페라하우스, 이집트의 피라미드 등 다양한 세계 명소들을 담아내 전세계를 배경으로 펼치는 그들의 모험에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목숨을 걸고 벌이는 성룡식 액션을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그리고 실제 활화산에서 촬영을 진행했던 라스트신을 포스터에 함께 담아 성룡과 함께 그의 파트너로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일 권상우에게까지 관객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차이니즈 조디악'은 2013년 홍콩, 싱가폴 등지에서 개봉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미국, 러시아 등 전세계 개봉을 앞두고 2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