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현주(Kim Hyun Joo), JTBC ‘궁중잔혹사’로 8년 만에 사극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배우 김현주가 JT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 전격 캐스팅됐다.


이는 2005년 '토지' 이후 8년 만의 사극 복귀. 김현주는 오는 3월16일 첫 방영될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이하 궁중잔혹사)'에서 소용 조씨 역할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궁중잔혹사'는 조선 시대 사랑과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어가는 왕의 여인들의 처절한 궁중 암투를 치열하게 그려내는 드라마.

▲ 사진=김현주, 톱스타뉴스 포토 DB


김현주가 맡은 소용 조씨는 인조의 후궁으로 조선 최고의 팜므파탈이라는 수식이 붙을 정도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인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타고난 요염함, 영리한 머리로 인조를 매료시켜 초고속 신분상승에 성공, 최고의 권력을 쟁취해내는 인생 역전을 이룬다.


하지만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자 소현 세자 살해까지 사주하는 등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랄하고 지독한 면모를 갖춘 인물.


이에 김현주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악녀로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최고의 독종 연기를 선보일 예정. 김현주는 결코 미워할 수만은 없는 소용 조씨의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표현해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김현주는 "소용 조씨 역을 통해 배우 김현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것 같아 기쁘고 설렌다"며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캐릭터와 연기로 시청자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은 드라마 '신돈', '달콤한 인생', '욕망의 불꽃', '인수대비' 등 다수의 작품으로 흡입력 있는 필력을 과시해온 정하연 작가와 '개인의 취향', '김수로', '인수대비' 등을 통해 색깔 있는 연출력을 발휘했던 노종찬 PD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