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선영의 뉴스나이트’ 이제훈, “김혜수와의 연기 행복하고 신기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첫사랑남’과 ‘패션왕’을 거쳐 프로파일러로 변신한 배우 이제훈이 내일(22일) 뉴스 전문채널 YTN의 밤 10시 종합뉴스 ‘김선영의 뉴스나이트’ 에 출연해 드라마 ‘시그널’로 김혜수, 조진웅 등 선배 배우들과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내일(22일) 첫 방송 될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프로파일러 역할을 맡은 이제훈은 녹화장에서 “어릴 때부터 연기를 봐왔던 김혜수 선배와 함께 작품을 하게 돼 행복하고, 신기하다”고 말했다. 또 극 중 20년이란 시간을 두고 교감하는 조진웅과는 이전 작품을 함께한 덕분에 낯설지 않고 편안하다고 표현했다. 이제훈은 이번 드라마에서 베테랑 형사 역의 김혜수와 함께 장기 미제 사건을 풀어간다. 
 
이제훈은 지난해 화제작 ‘미생’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 김은희 작가에 대한 믿음과 함께, 시청률 3%를 넘으면 경찰관 300명에게 커피를 돌리기로 한 약속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는 기대도 내비쳤다. 

‘김선영의 뉴스 나이트’ 이제훈 / YTN
‘김선영의 뉴스 나이트’ 이제훈 / YTN
 
이제훈은 ‘관객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로 기억되며 작품을 기다릴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 연기 생활을 대하는 마음가짐도 털어놨다. 특히 ‘파수꾼’을 비롯한 독립영화 참여 경험을 언급하며, 영화를 만들어 내는 제작진의 열정은 어느 영화에서나 같다고 애정 어린 표현으로 강조하기도 했다.
 
관객들은 예술의전당에서도 이제훈을 목소리로 만날 수 있다. 이제훈은 오는 4월 3일까지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리는 ‘풍경으로 보는 인상주의’ 전시에 오디오 해설을 재능 기부했다.
 
이제훈이 출연하는 ‘공감토크’는 뉴스채널 YTN(대표이사 조준희)의 밤 10시 종합 뉴스 ‘김선영의 뉴스나이트’의 코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