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래쉬(Flashe), 신곡 ‘립밤’으로 화려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희망돌’에서 섹시미로 변신한 걸그룹 플래쉬가 오늘 21일(목), 엠카운트다운에 컴백무대 이후 두 번째 출연한다. 
 
플래쉬만의 액티브하고 밝은 이미지에서 보다 내츄럴한 섹시컨셉으로 탈바꿈한 플래쉬는 기존 대중음악에서 보여주는 섹시함과는 다른 톡톡 튀는 플래쉬만의 판타지를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립밤’(Lip Bomb)은 다양한 멜로디 구성을 바탕으로 플래쉬가 가진 흥겨움이 묻어나는 펑키 댄스 곡이며, 제목 ‘Lip Bomb’은 바르는 립밤(lip balm)이 아닌 lip(입술)+bomb(폭탄) 의 합성어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입술폭탄을 기대하라는 플래쉬만의 귀엽지만 과감하고 도발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플래쉬(Flashe) / 플래쉬 ENT
플래쉬(Flashe) / 플래쉬 ENT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잘 살린 파트 구성과 브라스의 흥겨운 라인, 펑키한 리얼 기타와 베이스 리듬에 입혀진 세련된 Hook멜로디가 대중들의 귓가에 맴돌기 충분한 곡이다.
 
플래쉬는 지난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2014 LA 한인축제, 런던 세계 관광박람회. 2015 중국 KOREA WEEK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한국 K-Pop 대표로 초청될 만큼 실력과 매력을 검증받으며 획일화 되어가는 한국 가요계에 플래쉬만의 의미 있는 가치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플래쉬(Flashe) / 플래쉬 ENT
플래쉬(Flashe) / 플래쉬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