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쥬스TV’ 배드키즈(BADKIZ) 모니카, 매력있는 ‘명작 영화 OST’ 재 탄생 예고

  • 한수아 기자
  • 승인 2016.01.20 14: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아 기자] 걸그룹 배드키즈(BADKIZ)의 리더 모니카가 ‘쥬스TV’를 통해 영화 OST 메들리를 선보인다.
 
‘쥬스TV’는 오늘(20일) 오후 6시 공식 SNS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인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배드키즈 모니카가 열창한 명작 영화들의 감동을 전할 영화 OST 메들리를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아바(ABBA)의 주옥같은 노래들과 초호화 캐스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더 위너 테이크 잇 올(The Winner takes it all)’과 추운 겨울을 녹여주는 따뜻한 영화 ‘워크 투 리멤버’의 ‘온리 홉(Only Hope)’, 타이타닉의 ‘마이 헐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 보디가드의 ‘아이 윌 얼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가 모니카의 매력있는 보이스로 재탄생한다.

‘쥬스TV’ 배드키즈(BADKIZ) 모니카 / 프리에이티브
‘쥬스TV’ 배드키즈(BADKIZ) 모니카 / 프리에이티브

 
또한 이번 영상은 ‘쥬스TV’특유의 세로포맷을 적극 활용해 모바일 음악 플레이어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쥬스TV’를 제작하는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아티스트가 마치 내 손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기획에 함께 한 모니카는 히든싱어 거미 편에 출연해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쥬스TV’는 이후 실력파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신곡을 담은 담백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