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철희, “안철수, 정치가 잘 안 맞는 것 같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철희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인 가운데 그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이철희가 안철수 의원을 언급했다.
‘썰전’ 이철희-안철수 / JTBC ‘썰전’ 화면캡처
‘썰전’ 이철희-안철수 / JTBC ‘썰전’ 화면캡처
 
당시 김구라는 재보선 이후 안철수 전 대표의 차기 대선 주자 지지율이 한자리가 되었다면서 급격히 떨어진 지지율에 대해 언급하자 이철희는 “안철수의 정치 생명이 끝났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힘든 상황인 것은 분명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안철수는 정치력이 짧은데 지지율이 하락한 것은 당연한 결과”라면서 “지지율이 많이 빠진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지금 유력 대권 주자로 거론되는 분들 역시 바닥을 치고 올라온 사람들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점에서 볼 때 정치에 익숙해지는 것이 시급한데 걱정되는 점은 안철수 전 대표가 정치에 익숙해지는 것이 잘 안 되는 것 같다”면서 “정치가 잘 안 맞는 것 같기도 하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한편 20일 이철희 두문정치연구소장이 20일 더불어민주당에 공식 입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