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이시언, 아등바등 코믹 몸싸움 열연…‘웃음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정일우와 이시언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돋보이는 코믹한 몸싸움 스틸이 공개되어 웃음을 유발한다.
 
중국 소후 티비에서 재생수 1억 2천만뷰를 넘으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공개와 함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정일우와 이시언의 한치의 양보 없는 격렬한 코믹 액션 현장 스틸이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분노에 가득 찬 모습으로 어딘가를 향해 뛰쳐나가고 있다. 이를 뒤따르던 이시언은 정일우를 뒤에서 껴안으며 온 힘을 다해 그의 등에 매달린 모습. 이를 악물고 절대로 놓아주지 않겠노라 다짐한 이시언의 코믹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에 정일우는 철거머리처럼 찰싹 달라붙은 이시언을 떼어 놓기 위해 업어치기를 시도하고, 이시언은 정일우에게 떨어지지 않기 위해 몸을 좌우로 흔들며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낸다. 날이 갈수록 절정에 오르고 있는 두 사람의 코믹 케미는 보는 이들까지 자동 웃음 짓게 만든다.
 
본 장면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이령(진세연 분)으로 인해 이성을 상실한 세훈(정일우 분)이 회사를 박차고 나가는 장면.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들의 로맨스의 행방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이시언 / 김종학 프로덕션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이시언 / 김종학 프로덕션
 
강원도 춘천 상상마당에서 촬영된 본 장면은 정일우와 이시언의 특급 케미가 폭발해 온 스태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언은 쉬는 시간부터 정일우의 등에 찰싹 붙어 떨어지지 않았고, 컷 소리가 나자 있는 힘껏 정일우의 등에 매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정일우는 이시언을 떼어내기 위해 유도, 태권도 기술까지 시도하는 등 즉석에서 거침없는 코믹 애드리브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정일우와 이시언의 남남 케미는 ‘고품격 짝사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볼거리다”라며 “정일우와 이시언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웃음을 끊이지 않게 만든다. 배꼽을 잡게 할 코믹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 분)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화제 속에 공개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