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딸 금사월’ 윤현민, “류현진, 그런 친구들이 후천성 동안이지 않냐”… ‘폭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내 딸 금사월’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윤현민의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윤현민이 야구선수 류현진을 언급했다.
 
당시 윤현민은 류현진에 대해 “그 친구는 확실히 달랐다. 고등학교를 막 졸업하고 입단했는데 대학교 졸업생인 줄 알았다”며 “보통 그런 친구들이 후천성 동안이지 않냐”고 폭로했다.
‘택시’ 윤현민 / tvN ‘택시’ 화면캡처
‘택시’ 윤현민 / tvN ‘택시’ 화면캡처
 
이어 “류현진이 피칭을 하면 선배들이 지켜봤다. 선배들이 다 큰일 날 거라고 했다”며 “그 해 신인상을 다 받았다”고 칭찬했다. 
 
그는 “류현진은 나와 포지션이 겹치지 않았다. 나는 타자였지만 투수였던 선배들은 위압감을 느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현민이 열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은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드라마로, 주인공 금사월이 복수와 증오로 완전히 해체된 가정 위에 새롭게 꿈의 집을 짓는 드라마로 밤 10시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