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최현석, 예상을 뒤엎는 ‘완벽 노래 실력’으로 박수갈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힐링캠프’의 OST 군단에 뜻밖의 게스트인 셰프 최현석이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안전장치로 스테이크를 걸고 무대에 선 최현석은 감정을 가득 담은 열창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최강 보컬리스트 군단’ 노사연-윤민수-휘성-정인-솔지-케이윌-최현석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제동은 “본격적인 인사를 시작하기 전에 한 분은 잘못 오신 거 같아요”라며 최현석을 지목했다. 이에 최현석은 “제가 전직에 잠깐 가스펠 싱어를 한 적이 있었거든요”라며 수줍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 뒤, 신들린 화술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더하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최현석은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한 무대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자신이 노래 부를 차례가 되자 “저는 안전장치가 있습니다”라더니 “제 노래가 만족스럽지 않으시면 제가 스테이크를 구워 드리겠습니다”라고 제안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힐링캠프’ 최현석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최현석 / SBS ‘힐링캠프’
 
하지만 이내 노래가 흘러나오자 최현석은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담아 열창을 했고, 이에 스튜디오에는 감동의 물결이 일었다는 후문. 더불어 그의 노래를 들은 사연자는 하염없이 눈물지었다는 후문이어서, 최현석이 어떤 노래로 얼마나 큰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최현석의 열창이 끝나자 박수갈채가 이어졌으나, 서장훈은 “고음도 잘 올라가고 너무 잘하시는데, 오랜만에 누구 노래를 들으면서 제가 더 긴장을 했다”면서 자신이 더 긴장상태에 빠졌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무엇보다 이날 최현석의 상대는 다름아닌 노사연이었고, 승패를 가르는 피할 수 없는 시간이 되자 최현석은 “요리사임에도 불구하고 원키로 불렀다는 것을 감안해주세요”라며 말을 이어가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혹시나 반전의 결과가 있지는 않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셰프 최현석은 얼마나 진심 어린 무대로 안방극장 가득 감동을 선사할지, 그는 노사연과의 노래대결에서 반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을지는 오늘(1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