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탄 3' 오병길-남주희-정진철, 생방송 무대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위탄3'의 오병길-남주희-정진철이 생방송 무대 진출에 성공했다.

 

20일 마지막 생방송 진출 티켓을 차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무대를 펼친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25세 이상 그룹 참가자들이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 가운데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게 된 오병길-남주희-정진철이 합격 소감과 열정의 포부를 밝혔다.

 

▲ 사진=위탄3, 코엔미디어


흑인 소울로 많은 관심을 모아온 개성파 오병길은 “합격한 게 믿겨지지 않는다. 지원했을 때만 해도 꿈같은 일이었다. 이 자리까지 제 실력으로 올라 왔다기보다 많은 사람들이 도와줘서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생방송 진출이 더 값지다. 무대와 노래에 굶주려 있던 저에게 이렇게 좋은 무대와 노래를 계속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김연우 멘토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초심 잃지 않고 진정성으로 생방송 무대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허스키 보이스가 매력적인 남주희는 “라이벌 미션이긴 했지만 선영이랑 같이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고 준비하는 내내 행복했고 즐거웠다. 라이벌이라는 생각보다 한 팀이 되었다는 생각으로 연습했다. 함께 무대 위에 있어서 그런지 전혀 떨지 않고 만족할 만큼의 무대를 만들고 내려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생방송에선 아직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남주희의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드리려고 한다.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미친 고음을 선보이고 있는 정진철은 “‘다들 탈락할 위험 부담을 알고서 참가한 것이니만큼,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최선을 다해 보여주고, 나오는 결과에는 두 말 없이 인정하자’하는 마인드로 지내왔었는데 막상 정든 형들과의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많이 힘들었지만, 형들의 따스한 격려와 조언에 너무 감사했고, 덕분에 다음 무대를 더욱 멋지게 꾸며서 생방송 무대를 제 색깔로 물들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오병길-남주희-정진철의 생방송 무대에 대한 열정의 포부로 이들의 생방송 무대에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는 ‘위탄3’ 첫 생방송 무대는 오는 25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