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해진, 그의 ‘16 SS 남성 백팩 트렌드’ 제안… ‘훈훈한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빈폴액세서리의 얼굴 ‘박해진’이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과 남심을 동시에 저격했다.
 
빈폴액세서리의 남성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해진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빈폴액세서리의 2016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완벽한 첫 호흡을 맞췄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박해진은 이번 빈폴액세서리의 16 SS 광고 컷에서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봄–여름 백팩 트렌드를 제안하며, 20~30대 남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슈트는 물론, 캐주얼 스타일에 어울리는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그레이 컬러의 슈트와 다양한 백팩의 매치로 깔끔한 룩을 선보이는 한편,라운드 티셔츠와 재킷의 조합, 니트와 팬츠의 스타일링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박해진은 tvN의 인기 드라마인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의 이미지로 세련된 백팩 스타일링을 뽐내며, 훈훈한 외모와 특유의 기럭지로 백팩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였다.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또 박해진은 자전거 위에 살짝 걸터앉아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순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박해진의 스타일을 완성한 아이템은 빈폴액세서리의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으로, 경량감과 착용감이 우수해 남성들의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빈폴액세서리와 박해진의 화보 속에서 선보인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은 빈폴액세서리전국 매장 및 삼성패션 공식 온라인몰 SSF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해진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미스터리한 인물인 유정 선배 역을 열연 중이다.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 빈폴액세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