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대광(Hong Dae Gwang), ‘주군의 태양’ OST Part 2 ‘너와 나’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와 ‘콜라보레이션’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첫방송 시청률 14%를 기록하는 기염을 보이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주군의 태양”의 두번째 OST가 금일 오후 3시 발매된다.
 
두번째 OST는 슈퍼스타K4 출신이자 진정성을 전하는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홍대광(Hong Dae Gwang)이다.
 
▲ 홍대광(Hong Dae Gwang) / 톱스타뉴스 포토 DB

홍대광(Hong Dae Gwang)이 부른 ‘너와 나’는 원맨 밴드로서 감성음악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이승기, 2AM의 앨범에 참여하여 대히트를 시킨 싱어송라이터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의 곡이다.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선인장’,‘그대는 어디에’등은 정식 OST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드라마에 삽입되며 매니아들에게 알려져 이미 OST업계에서는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었다. 
 
▲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 / 파스텔뮤직

‘너와 나’는 홍대광(Hong Dae Gwang)의 첫번째 OST참여곡이자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가 처음으로 드라마를 위해 만든 곡으로 그 의미가 크다. 밝고 경쾌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 특유의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가사가 홍대광(Hong Dae Gwang)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극중 배우들의 심정을 잘 전달 할 수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 SBS ‘주군의 태양’ OST Part 2 ‘너와 나’ / LOEN

‘주군의 태양’ OST 제작을 맡고 있는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최재우 매니저는 “이번 작업은 드라마 제작진의 요청으로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에게 곡 의뢰를 하였고 평소 홍자매의 드라마를 빼놓지 않고 보았던 열혈 시청자팬으로서, 또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의 ‘선인장’을 리메이크하여 대중에게 알리는데 큰 도움을 주었던 인연으로 흥쾌히 OST작업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받아 이루어졌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