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네의 영웅’ 윤태영-정만식, 카리스마 연기 대 격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겨 온 윤태영과 정만식 두 배우가 OCN ‘동네의 영웅’에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친다.
  
오는 23일(토) 밤 11시 첫 방송되는 생활밀착형 동네첩보전 ‘동네의 영웅‘에서 각각 욕망 넘치는 사업가와 중앙정보국 팀장으로 등장하는 윤태영과 정만식은 등장 장면마다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카리스마를 마구 발산하는 두 배우의 모습은 벌써부터 시선을 강탈하며 극중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예감하게 만든다.
 
뉴욕 한국계 갱단에서 힘을 키워온 재미교포 2세이자, 욕망을 불태우는 사업가 윤상민으로 등장하는 윤태영은 쇼핑센터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라면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고 마는 냉혈한으로, 소름 돋는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욕망을 주체하기 힘든 뜨거운 피의 소유자로, 윤태영의 섬뜩한 눈빛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동네의 영웅’ 윤태영 / CJ E&M
‘동네의 영웅’ 윤태영 / CJ E&M
 
무표정한 눈빛에 굳게 닫은 입, 표정만으로도 묵직함이 느껴지는 정만식은 원칙주의자 중앙정보국 팀장, 정수혁 역할을 맡아 바위같은 캐릭터를 연기한다. 정만식은 원칙과 조직을 최우선으로 삼는 캐릭터답게, 속을 알 수 없는 엄격한 표정으로 상대방을 압도한다. 극중 박시후('백시윤' 역)가 과거의 일을 복수하기 위해 조직의 정보를 수집하고 다니자, 원칙대로 맞서 조직을 수호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여간다.
 
윤태영과 정만식은 넘치는 존재감 뿐 아니라 주요 사건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핵심 캐릭터로 극의 전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키우고 있는 16부작 드라마 ‘동네의 영웅’은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밤 11시, OCN과 UXN에서 방송된다.

‘동네의 영웅’ 정만식 / CJ E&M
‘동네의 영웅’ 정만식 /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