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세희, 40kg 감량 성공해 물오른 미모 변신…‘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몸무게 4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 중인 지세희가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닭가슴살 300개 먹은 효과”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몸무게를 감량하며 되찾은 미모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은 지세희가 미소를 짓고 있다. 긴 생머리를 한 모습이 청초한 느낌까지 선사한다. 지세희는 '보이스오브코리아' 출연 당시 80kg에 가까운 체중이었으나 이후 40kg을 감량하면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변했다.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유산소 운동을 하루에 4시간씩 한 지세희는 자동차까지 팔아 그 이동거리를 운동 삼아 걸어다녔다. 특히 지세희는 다이어트를 위해 저칼로리, 저용량 식단으로 하루를 버티며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다고 밝혀 그녀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지세희 / 정 이엔티
지세희 / 정 이엔티
 
또한, 지세희는 살을 빼서 평범한 다른 여자들처럼 살았으면 좋겠다는 어머니의 말에 힘을 얻어 더욱 다이어트에 전념했다는 후문이다. 지세희는 “당시를 생각하면 도대체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는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그만큼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었다”며 “지금도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노래 뿐만 아니라 많은 것들을 놓칠 수 없다”고 전했다.
 
지세희는 2015년 12월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번 싱글은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T의 ‘시간이 흐른뒤’, 성시경의 ‘너의 모든순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히트곡 메이커이자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심현보의 작품이다.

도입부에 펼쳐지는 쓸쓸한 느낌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중반부 이후 등장하는 힘 있는 어쿠스틱기타 사운드와 리듬은 지세희의 탁월한 가창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섬세한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이 주는 슬픈 감정과 쓸쓸함을 표현했다. 지세희의 힘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소울풀한 느낌의 업템포 곡이다. 때로는 잔잔하게, 때로는 파워풀하게 변화무쌍한 지세희의 풍성한 목소리는 듣는 이의 가슴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최근에는 JTBC ‘히든싱어4-이은미’ 편에 홀쭉한 모습으로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정으로 실력파 솔로 여가수의 계보를 잇는 지세희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세희 / 정 이엔티
지세희 / 정 이엔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