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마지막 승부수의 결말은?…‘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엔딩을 예고했다.
 
오늘(14일) 밤 최종회만을 앞두고 있는 ‘달콤살벌 패밀리’가 마지막까지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들로 무장, 출격을 앞두고 있는 것.
 
지난 방송 말미 정준호(윤태수 역)는 정웅인(백기범 역), 김응수(백회장 역) 부자를 향한 정면 돌파를 다짐했다. 더 이상 충심에 그 어떤 것도 관여하지 않겠다는 각서까지 쓴 그였지만 아내 문정희 역시 남편의 정의와 양심에 손을 들어준 상황.
 
이에 정준호가 날릴 마지막 한 방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정웅인 또한 딸 민아(백현지 역)를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거짓 약속을 했던 만큼 그의 가족 역시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출연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달콤살벌 패밀리’ 출연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반전까지 숨어있다고. 때문에 그동안 원수지간처럼 얽히고설켜온 정준호, 정웅인 가족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성민(이민혁 분)을 찾아간 현지(방민아 분)가 “부모는 부모고 우리는 우리다”라며 회유했다. 하지만 이미 차갑게 돌아선 듯한 성민의 태도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정준호의 마지막 승부, 그 결과는 오늘(1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