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군의 태양’ 인피니트(INFINITE) 엘, 보호본능 자극하는 ‘눈물 열연’ 자연스러운 연기로 ‘연기돌’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주군의 태양’ 인피니트(INFINITE) 엘이 가슴 아픈 ‘눈물 열연’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진혁/ 제작 본팩토리)은 ‘로코믹호러’(로맨틱코미디 호러)라는 독특한 장르를 통해 참신한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을 선보이며 첫 방송부터 수목극의 왕좌로 등극한 상황. 소지섭의 아역을 맡은 인피니트(INFINITE) 엘은 극 중 주중원(소지섭)이 어린 시절 겪은 의문의 사건을 연기,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 인피니트(INFINITE) 엘 / 본팩토리
▲ 인피니트(INFINITE) 엘 / 본팩토리

무엇보다도 인피니트(INFINITE) 엘은 지난 8일 방송된 ‘주군의 태양’ 2회 분에서 주중원의 회상을 통한 짧지만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시선을 끌었다. 회상 속의 어린 중원은 의문의 존재에게 납치돼 어두운 창고 안 의자에 꽁꽁 묶인 상태. 특히 어린 중원과 함께 납친 된 줄 알았던 여자친구 차희주(한보름)가 포박당한 주중원 앞에서 차가운 표정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는 장면이 담겨지면서, 어린 중원이 겪은 ‘100억 납치 사건’의 내막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 인피니트(INFINITE) 엘 / 본팩토리

이와 관련 인피니트(INFINITE) 엘은 오는 15일 방송될 ‘주군의 태양’ 4회 분에서 의문의 존재에게 납치된 어린중원의 충격과 공포 그리고 모멸감을 ‘눈물 열연’을 통해 펼쳐낸다. 의문의 존재가 귀에 가져다 댄 전화기를 통해 가족들에게 자신의 생사를 전하는가 하면, 납치범의 무리한 요구에 참담함을 느끼는 어린 중원의 감정을 눈물을 통해 세심하게 연기해낼 예정.
 
▲ 인피니트(INFINITE) 엘 / 본팩토리

인피니트(INFINITE) 엘의 ‘눈물 열연’은 지난달 31일 경기도의 한 상가에서 촬영됐다. 이날 인피니트(INFINITE) 엘은 포박당한 채 깊은 감정 몰입을 요구하는 ‘눈물 열연’을 앞두고 자신의 캐릭터에 진지하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그렁그렁 눈물을 그려냈던 인피니트(INFINITE) 엘은 떨리는 목소리와 몸짓으로 충격과 공포가 뒤섞인 주중원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혼신의 힘을 다해 눈물 열연을 펼쳐,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인피니트(INFINITE) 엘은 촬영이 끝나자 본래의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밝은 미소와 목소리로 돌아와 제작진을 향해 자신의 연기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등 ‘귀요미’ 면모를 선보인 것. 활기찬 인피니트(INFINITE) 엘의 모습이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장에 힘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 인피니트(INFINITE) 엘 / 본팩토리

제작사 본팩토리는 “‘주군의 태양’을 통해 인피니트(INFINITE) 엘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따르지 않을 만큼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다”며 “소지섭의 어린 시절을 맡은 인피니트(INFINITE) 엘이 보여줄 섬세한 감정연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회 방송분에서는 주중원이 귀신을 볼 수 있다는 태공실(공효진)에게 차희주에게 전해달라며 “나. 쁜. 년”이라는 독설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차희주와 ‘100억 납치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며 앞으로 그려진 내용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