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장근석,101명의 연습생과 화기애애한 치킨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프로듀스101’ 장근석과 101명의 연습생들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치킨 파티를 벌여 눈길을 모은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장근석은 ‘프로듀스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을 대신해 연습생에게 평가 과제를 전달하고 투표 결과를 발표하는 대표이자 메신저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 101’ 출연진 / CJ E&M
‘프로듀스 101’ 출연진 / CJ E&M
 

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장근석과 101명의 연습생들이 모여 치킨 파티를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습생들은 치킨을 들고 밝게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제작진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 방송될 ‘PICK ME’ 무대를 촬영한 날로, 촬영하느라 고생한 연습생들을 위해 장근석이 직접 치킨을 구입, 배달해 환호를 받았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연습생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장근석 씨가 제작진도 모르게 치킨 파티를 준비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기특하고 흐뭇해서 본인이 뭔가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준비하게 됐다고 하더라”며 “덕분에 연습생들이 기운을 얻어 더욱 노력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22일(금) 밤 11시로 첫 방송을 확정 짓고, 총 11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