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문정희 위해 패밀리가 떴다…‘김치볶음밥 홍보 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정준호, 문정희 부부를 위해 가족들이 총출동했다.
 
오늘(13일) 방송될 15회에서는 ‘수민이네 김치볶음밥’이라는 푸드 트럭을 시작하는 태수(정준호 분)네 가족이 이색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배추, 무, 계란으로 변신한 성구(최민철 분), 은실(손가영 분), 성민(이민혁 분), 수민(김지민 분)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날 촬영장은 탈을 쓰고 제대로 흥이 난 배우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특히 민혁(윤성민 역)과 민아(백현지 역)는 계란을 먹으려는 달콤 살벌한 설정샷을 연출하며 스태프들까지 미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달콤살벌 패밀리’ 출연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달콤살벌 패밀리’ 출연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또한 실제로 문정희(김은옥 역)는 촬영용으로 준비된 푸드 트럭에 올라타 스태프들을 위해 즉석 요리에 나섰다. 여기에 촬영장을 찾은 조지환(장법규 역)의 실제 부인이 일일 매니저로 나서 문정희를 도우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에 태수와 은옥(문정희 분)이 가족들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힘입어 김치볶음밥 트럭으로 대박을 터트릴 수 있을지 본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죗값을 치르고 떳떳한 새출발을 하고 싶었던 태수가 백회장(김응수 분)의 비리가 담긴 녹음 파일을 기자에게 건넸다. 하지만 기범(정웅인 분)의 훼방으로 수포로 돌아가고 말아 시청자들을 탄식하게 만들었다.
 
깜찍한 가족들의 김치볶음밥 홍보 열전이 펼쳐질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 15회는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