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전기자전거’로 시크한 커뮤팅 패션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주)더블유팩토리, 감독 이윤정)의 개봉으로 배우 정우성의 극중 패션과 아이템들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석원(정우성 분)은 교통사고로 10년간의 기억을 지워버린 후 사고 후유증으로 운전을 하지 못한다. 그 때문에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여 커뮤팅을 하는데, 공개된 스틸 컷에서 정우성은 블랙의 미니벨로 전기자전거로 커뮤팅 스타일을 매치하여 차분하고 세련된 커뮤터 룩을 선보였다.
 
극 중 정우성은 자전거 출퇴근이라고 해서 몸에 타이트하게 붙는 저지 스타일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멋스럽게 맨 넥타이 수트 핏에 카멜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고 크로스로 가방을 걸쳐 시크한 커뮤팅 패션을 완성했다. 더불어 20인치 작은 바퀴의 자전거가 클래식한 매력으로 커뮤팅 스타일에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 A2B korea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 A2B korea
 
극 중에 선보인 전기자전거는 영국 A2B사의 폴딩형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Kuo+(쿠오플러스)'로 프레임의 바디가 절반으로 접히는 접이식이다. 극에서는 자전거를 접에 진영(김하늘 분)의 차에 싣고 이동하기도 하였다.
 
한편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분)의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현재 전국 스크린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 A2B korea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 A2B kore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