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히든싱어4’ 전현무, “김진호 편, 이번 시즌에서 가장 인상적”… ‘저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히든싱어4’ 전현무가 이번 시즌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편으로 김진호 편을 꼽았다.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 디지털공연장에서 ‘히든싱어4’ TOP3 모창자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진행된 ‘히든싱어4’ 모창자 기자간담회는 조승욱CP, 전현무, ‘히든싱어4’ TOP3 모창자 김정준, 황인숙, 이은아가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히든싱어4’는 약 4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마지막 무대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지난 2일, 9일 ‘히든싱어4’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서 13인의 모창 능력자 중 ‘내 사람 김진호’ 김정준,  ‘완도 소찬휘’ 황인숙, ‘듣기 평가 거미’ 이은아가 TOP3로 선정됐다.
 
특히 ‘히든싱어4’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 TOP3 뿐만 아니라 시청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와일드카드 1인이 함께 오르게 되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웠다.
 
이날 전현무는 ‘히든싱어4’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편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기억에 안 남는 편은 없다”고 입을 열었다. 전현무는 “‘히든싱어4’는 매 회가 특집이다. 매주 모창자들의 상태나 원조가수의 실력,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모두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히든싱어4’ 전현무 / JTBC
‘히든싱어4’ 전현무 / JTBC
 
하지만 전현무는 이어 “굳이 꼽자면 TOP3 김정준 씨가 출연한 김진호 씨 편”이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시즌 별로 원조 가수와 모창자가 영혼이 연결되어 있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서로 좋아하는 경우가 있다”며 ‘히든싱어’에서 엿볼 수 있었던 원조 가수와 모창자 간의 각별한 유대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이전 시즌들 중에서는 임창정씨 편이 특히 그랬고, 이번 시즌에서는 김진호씨 편이 가장 그런 감동을 준 것 같다”며 김진호 편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TOP3 모창 능력자 ‘내 사람 김진호’ 김정준, ‘완도 소찬휘’ 황인숙, ‘듣기 평가 거미’ 이은아와 생방송 현장에서 공개되는 와일드카드 진출자가 보여줄 JTBC ‘히든싱어4’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16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든싱어4’ 김정준-전현무 / JTBC
‘히든싱어4’ 김정준-전현무 /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