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신성록-서지석-샤이니(SHINee) 민호 등 톱스타 대거 출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2016한스타연예인농구대잔치 #한스타농구대잔치 #서지석 #신성록 #박진영 #샤이니 #SHINee #민호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별들의 잔치가 시작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2일(화) 오후 5시부터 고양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를 생중계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여자 사회인팀 1개 팀 등 10개 팀이 참가해 A.B조로 나눠 조별 예선리그를 펼친 뒤 각 조 1,2위 팀이 4강 플레이오프를 펼쳐 우승팀을 가린다.
 
A조에는 지난해 우승팀인 진혼을 비롯하여 더 홀, 코드원, 마음이, 우먼 프레스가 편성돼 있고 B조는 지난해 준우승팀인 예체능과 레인보우 스타즈, 훕 스타즈, 아띠, 신영이엔씨 등이 있다.
 
12일(화) 오후 5시 펼쳐지는 개막전은 지난해 연예인 농구대잔치 우승 팀인 진혼과 이번 대회에 첫 출전하는 마음이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2016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포스터 / MBC스포츠플러스
‘2016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포스터 / MBC스포츠플러스
 
이상윤, 신성록을 중심으로 권성민, 배우 여욱환, 최현호가 속한 ‘진혼’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며 연승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이에 맞서는 ‘마음이’는 영화감독 오달균을 필두로 이휘재, 배우 유건, 최정원, 이창수, 가수 모세, 모델 성휘, 정윤호 등이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오후 7시에는 예체능과 훕 스타즈의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으며,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이 이끄는 ‘예체능’은 박진영과 김태우, 오지호, 한정수, 조동혁 곽희훈 등이 가세해 지난해 설욕을 노린다. 한편 예체능을 상대할 ‘훕 스타즈’는 배우 김승현을 대표로 가수 주석, 노민혁, 슬리피, 마르코, 축구 선수 이천수 등 다양한 방면의 스타들이 포진해 있다.
 
이 외에도 탤런트 지현우, 2AM의 진운 등이 소속돼 있는 ‘레인보우 스타즈’와 임혁필 유민상 송준근 등 개그맨 주축의 ‘더 홀’, 샤이니(SHINee) 민호, 배우 서지석, 더블에스오공일(SS501) 허영생이 소속된 ‘아띠’, 이시우, 배정남, 남주혁 등 모델 출신들로 포진된 ‘코드원’, MBC스포츠플러스 정용검 캐스터, 현주엽 해설위원, 개그맨 서경석 외 다방면 스타들이 소속된 ‘신영이엔씨’ 등 연예인 9개 팀과 전 여자 농구 국가대표선수 출신 천은숙이 속한 여자사회인팀 ‘우먼프레스’가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는 현주협 해설위원을 비롯해 KCC김일두 선수가 객원 해설로 참여하며, 현장 중계석으로 출전 선수들을 초대해 특별한 인터뷰를 갖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화려한 선수만큼이나 특별한 즐거움이 펼쳐지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1월 12일(화)부터 3월 중순까지 펼쳐지며, 화요일, 목요일 2경기씩 격주로 펼쳐진다.
 
MBC스포츠플러스는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5시 경기를 생중계하며 7시에 펼쳐지는 경기는 다음날 5시에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