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김서경, 김희원-고아성-배성우 속한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김서경 #김선달 #고산자 #화정
 
배우 김서경이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오늘 12일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서경이 김희원, 고아성, 배성우, 이시언 등이 소속된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배우 김서경은 2011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으로 데뷔, 2013년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송승헌의 친동생 로이 장 역으로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김서경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김서경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시대극 KBS '감격시대'에서는 의리에 죽고 사는 '망치' 역으로, MBC '개과천선'에서는 어리숙하지만 열정 가득한 '어쏘'변호사 역을, '삼총사'에서는 죽은 동생을 위해 잔혹한 복수를 펼치는 청나라 장수 마부대 역으로,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으며, 영화 '깡철이', SBS '하이드 지킬 나',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딱 너같은 딸', '화정'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실력파 배우로 자리 매김 했다.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그의 변신과 연기력에 믿음이 크다. 김서경이 좋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서경은 현재 2016년 기대작 영화 '김선달'과 '고산자'의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