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이민혁, ‘연기자’로서의 무서운 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비투비 #BTOB #이민혁
  
“감독님, 죄송한데 한 번 더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민혁은 자신의 연기가 어딘가 모자란 듯 하면 늘 이렇게 씩씩하게 “한번 더”를 외쳤다. 그의 훈훈한 연기 성장은 무대 위의 모습을 모두 잊게 만들기 충분했다.
 
민혁(윤성민 역)은 이번 작품을 통해 비투비 래퍼로서의 카리스마를 모두 내려놓고 캐릭터에 몰입해왔다. 교복을 입고 동그란 안경을 쓴 전교 1등의 성민부터 남모래 버스킹을 하며 음악의 꿈을 키워나가는 성민까지, 18살 윤성민의 다채로운 감정과 고민을 표현하는 그의 연기는 회를 거듭할수록 상승 가도를 달렸다.
 
특히 성민은 극 중 아빠 태수(정준호 분)의 친아들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져 가슴앓이를 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가슴으로 안아주는 아빠의 품에서 아이처럼 울었던 장면은 그의 발군 연기가 돋보였다는 평.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이민혁 / ㈜태원 ENT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이민혁 / ㈜태원 ENT
 
또한 민혁이 기타를 치며 노래를 하는 장면들 역시 무대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모습이었기에 묘미를 더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창력까지 뽐낸 그는 걸스데이 민아(백현지 역)와의 심쿵 케미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쥐락펴락 했다고.
 
이처럼 감정 연기부터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민혁의 연기 성장일지는 드라마를 관전하는 또 하나의 포인트였다. 때문에 앞으로 훈훈한 연기돌로 비상해나갈 민혁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걸스데이(Girl's Day) 민아-비투비(BTOB) 이민혁 / ㈜태원 ENT
‘달콤살벌 패밀리’ 걸스데이(Girl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오여사(지수원 분)와의 밀애를 백회장(김응수 분)에게 들킨 봉감독(조달환 분)이 감금을 당하는 위기에 처했다. 그런 가운데 현장을 찾아온 태수가 백회장 앞을 가로막아 이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시청자들의 눈호강과 심장호강을 제대로 시켜준 민혁의 마지막 활약이 펼쳐질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내일(13일) 밤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