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릭’ 이정진-강예원-김태훈, 화기애애한 분위기속 크랭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트릭 #서스펜스영화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 주연의 ‘트릭’이 지난 1월 5일(화) 크랭크업했다. 이창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트릭’은 암 투병 환자와 그의 아내를 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가 국민적 인기를 얻게 된 후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다룬 영화이며,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라는 컨셉으로 흥미를 돋운다. 
 
다큐멘터리 PD 석진 역에 이정진이, 시한부 암 환자 도준 역과 그의 부인 영애 역에 김태훈, 강예원이 각각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쳤다. 이들은 대본 리딩 현장에서부터 실제 촬영에 이르기까지 한결 같은 열정을 불태워 캐릭터를 200% 소화, 촬영 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는 ‘트릭’의 주연 배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과 이창열 감독을 비롯한 스탭들의 환히 웃는 모습이 담겨 있다. 크리스마스 때 진행된 촬영 당일 찍은 기념 사진 속 배우와 스탭들은 귀여운 산타 모자를 착용한 채 하트를 그리고 있어 촬영 내내 유난히 좋았던 팀워크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영화 ‘트릭’ 제작진과 출연자들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트릭’ 제작진과 출연자들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충남 공주 청벽비발디팬션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이 끝난 후 ‘트릭’ 제작진은 아쉬움과 후련함을 동시에 내비치며 서로 감사 인사를 나누었다는 후문. 크랭크업 현장에서 이창열 감독은 “추운 날씨에 배우들을 비롯한 모든 스탭들이 정말 고생이 많았다. 정말 감사 드린다”는 소감을 밝혔고, 이정진은 “상대 배우들, 그리고 제작진과의 호흡이 참 좋았던 촬영이었다”며 “ ‘트릭’은 영화를 다 보고 나서 결말에 관해 함께 이야기하고 상상할 수 있는 그런 영화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다”는 발언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 강예원은 “ ‘트릭’은 내 옆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사건을 다룬 지극히 사실적인 영화”라는 평과 함께 “정서적으로 정말 솔직하게 담아냈기 때문에 관객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영화가 탄생될 것 같다”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김태훈은 “현장의 수장이신 감독님이 워낙 좋으신 분이셔서 그런지 촬영 내내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며 “촬영하는 동안 진정성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다. 이런 마음이 영화를 통해 잘 전달될 것이라고 믿는다. 지금은 여운이 좀 남아있는 상태다”라고 아쉬움 섞인 크랭크업 소감을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크랭크업 소식을 전한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 주연의 ‘트릭’은 후반 작업을 거쳐 오는 2016년 상반기 개봉,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 ‘트릭’ 제작진과 출연자들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트릭’ 제작진과 출연자들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