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한밤중에 들이닥친 동료들 때문에 놀란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님과함께2 #윤정수 #김숙 #가모장 #숙크러쉬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한밤중에 들이닥친 아내의 동료들로 인해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가모장’ 김숙은 야심한 밤 절친한 개그우먼 후배들인 권진영, 허안나, 김영희를 이끌고 갑자기 신혼집으로 들이닥쳐 윤정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손님맞이에 놀란 것도 잠시, ‘라면을 끓여 달라’, ‘마실 것을 달라’는 등 빗발치는 손님들의 요구에 윤정수는 슬슬 짜증이 치밀어 올랐다. 급기야 권진영, 허안나, 김영희가 편한 옷을 찾아 자리를 비우자 윤정수는 “말도 없이 야밤에 이게 뭐하는 거야. 빨리 가라고 해” 라며 김숙에 불만을 터뜨렸다.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 JTBC ‘님과 함께2’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 JTBC ‘님과 함께2’
 
‘윤주부’ 윤정수의 혼을 쏙 빼놓은 김숙과 동료들의 깜짝 습격 현장은 오는 1월 12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8년간의 짝사랑의 결실을 보게 된 ‘허바라기’ 오나미와 거짓말 같은 강제 결혼의 세계에 내던져진 허경환 커플의 아찔한 첫 만남도 함께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