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레, ‘오빠생각’에서 명품 연기로 호평…‘차세대 유망주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이레 #오빠생각
 
영화 ‘오빠생각’에서 열연을 선보인 배우 이레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레는 ‘오빠생각’에서 ‘순이’ 역을 맡아 11살의 어린 나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탁월한 감정연기와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순이’는 전쟁 통에 부모를 잃고 오빠 ‘동구’(정준원)를 의지하고 따르는 ‘오빠 바라기’ 아홉살 동생. 영화의 큰 줄기를 담당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맡은 이레는 마치 제 몸에 꼭 맞은 옷을 입은 듯 ‘순이’를 완벽하게 체화해내며 탄탄한 내공을 발휘, 웃음과 눈물을 쏙 빼는 연기로 감동을 끌어올렸다.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하루하루 꽃을 팔며 살아가는 ‘순이’로 대변되는 전쟁 고아들의 아픔은 이레의 순수한 눈망울과 대비되며 전쟁의 참혹한 현실과 비극성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뿐만 아니라 이레는 합창단에서의 천진난만함과 ‘동구’와의 애틋한 남매애를 오가는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연기해내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동시에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사투리 대사를 정확한 발음으로 구사해내며 놀라움을 자아낸 이레는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노래 ‘오빠생각’을 부르며 하이라이트를 장식해 마지막까지 강렬한 울림을 전했다.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이러한 이레의 열연은 시사 직후 언론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입증됐다. “오빠생각에서 이레 연기는 그저 놀라울 따름. 미래가 기대된다”, “이레는 이미 연기 완성형 배우”, “이레에게는 더 이상 아역이라는 타이틀이 없어도 될 듯하다” 등 호평이 쏟아진 것, 오빠생각을 연출한 이한 감독 역시 이레에 대해 “이레는 ‘순이’ 그 자체였다. 몰입을 잘하는 동시에 감정 전달에 타고난 재능을 갖고 있다. 자꾸만 보게 되는 배우”라고 소개하며 “디테일 하게 디렉션을 주기보다는 상황과 감정을 이야기하면 가장 자연스럽게 리액션이 나왔다. 정말 잘해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이레 / 씨제스 엔터테이먼트
 
이미 영화 ‘소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성인 배우 못지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배우 이레. 영화 ‘오빠생각’을 통해 다시 한번 명품 아역임을 입증한 이레는 벌써부터 충무로를 이끌어갈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