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치미’ 김용림, “남편 남일우 이름, 휴대전화에 상감으로 저장”…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동치미 #김용림 #남일우
 
배우 김용림이 남편인 배우 남일우를 휴대전화에 ‘상감’이라고 저장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9일(오늘)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 첫 출연한 김용림은 “1960년대에 데뷔 했다. 그 이후 이렇게 떨려보긴 처음이다. 그 어느 프로그램에 나가도 떨어본 적이 없다. 그래도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나와 ‘속풀이’를 할 수 있어 좋다. 속 시원하게 털어놔 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오늘 주제가 ‘당신이 얼마나 잘났길래’인데, 나는 평생 남편에게 ‘잘났어 정말’이라는 표현을 대놓고 해본 적이 없다. 그런데 남편은 내가 자길 무시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휴대전화에 남편을 ‘상감’이라고 저장했을 만큼 남편에게 맞춰 살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동치미’ 김용림 / MBN ‘동치미’ 방송화면 캡처
‘동치미’ 김용림 / MBN ‘동치미’ 방송화면 캡처
 
김용림은 “하루는 남편과 함께 외출할 일이 있어 집을 나서는데, 매일 똑같은 남편의 옷이 신경 쓰였다. 남편은 옷이 정말 많은데, 늘 똑같은 옷만 입는 단벌신사다. 그래서 남편이 기분 나쁘지 않게 ‘여보 그래도 배우인데 양복에 행커치프 하나 해요’라고 말을 했는데, ‘배우는 사람 아니야?’라고 버럭 화를 냈다. 또 하루는 더운 여름날 목까지 셔츠단추를 채운 남편이 답답해 보여 단추를 두 개 풀어줬는데, 갑자기 ‘당신은 불량기가 있어’라고 말했다”면서 “그 끼로 내가 배우를 하고 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 김용림은 “나는 아침 스케줄이 있어도 꼭 남편의 아침을 챙겨주는 편이다. 그런데 남편은 그걸 달가워하지 않는다. 외아들로 자라 어머님이 맨날 좋은 것을 먹여 그런지 이제는 음식에 질렸다는 것이다. 내가 아침을 만들어주면 ‘먹기 싫은데 이건 왜 했어?’가 남편의 첫마디다. 다른 남자들은 안 해줘서 난리인데, 우리 남편은 해줘도 고마워하지 않는다”며 “그래서 이제는 안 하려고 한다”고 말해 현장에 자리한 주위 동치미 마담들은 물론 여성 방청객들의 공감을 샀다.
 
이밖에 늘 아들과 손주가 우선인 시어머니들에게 서운하다는 며느리들의 솔직한 사연과 김용림이 전하는 ‘현명한 시어머니 되는 법’ 등이 공개된다. 방송은 오늘 9일 토요일 밤 11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