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리틀텔레비전’ 조진수, 백안 렌즈-하의 실종-하이힐 등 ‘파격 비주얼’ 뽐내…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 #조진수 #제이블랙 #제이핑크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댄서 조진수가 ‘두 얼굴의 더티 댄싱’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나섰다.
 
조진수는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린 스트리트 댄서. 지난 해 Mnet ‘댄싱9’ 시즌3 히든카드 매치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이슈가 되었던 인물이다.
 
지난 3일(일) 진행된 MLT-19 녹화에서는 스트리트 댄서 조진수가 ‘제이블랙‧제이핑크’라는 이름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을 진행, 모르모트PD에게 힙합 댄스 전수에 나섰다.
 
조진수는 본격적인 댄스 강습에 앞서 힙합 댄스와 걸리쉬 댄스를 선보였다. 조진수는 제이블랙과 제이핑크를 넘나들며 완벽한 댄스와 백안 렌즈, 하의 실종 패션, 하이힐 등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조진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조진수 / MBC
 
이후 조진수는 모르모트 PD에게 턴, 레이백 등 힙합 댄스의 고난도 기술은 물론, 몰입만으로 상대방의 기선을 제압할 수 있는 비법까지 전수했다. 또한 모르모트PD를 위해 직접 의상까지 준비해오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고, 모르모트PD도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강습에 임했다.
 
그러나 조진수가 췄을 때는 멋있던 힙합 댄스가 모르모트 PD의 2% 부족한 몸놀림으로 자연스럽게 몸 개그로 변해 시청자들은 물론, 현장까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화제의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 조진수와 모르모트PD의 힙합 댄스 정복기는 오늘(9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