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타블로(Tablo) 출연해 전-현직 DJ 만남… ‘훈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테이의꿈꾸는라디오 #꿈꾸라 #타블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타블로가 출연해 ‘꿈꾸라’ 전-현직 디제이들의 만남이 이뤄졌다.
 
‘꿈꾸라’의 초대 DJ인 타블로는 8일(금) 방송된 ‘꿈꾸라’의 특집 코너 ‘느닷없는 초대석’에 게스트로 출연해, ‘꿈꾸라’와의 의리를 보여줬다.
 
 전직 DJ로서 다시 ‘꿈꾸라’를 찾은 소감에 대해 타블로는 “마치 새로운 스타워즈를 보는 조지 루카스의 기분이다. ‘꿈꾸라’를 그만 둔 이후 처음에는 적응이 잘 안 되었지만 테이 씨가 너무 잘 하고 계셔서 안심이 된다” 고 말했다.
 
타블로가 속한 에픽하이는 4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소감을 묻는 질문에 타블로는 “회사에서도 코첼라에 출연하게 됐다는 걸 몰랐다. ‘건즈 앤 로지스’의 재결합 무대를 보러 갈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좋은 일인데, 에픽하이가 직접 무대에 서게 되어 더욱 기쁘다. 오늘부터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감회를 밝혔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타블로-테이 / MBC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타블로-테이 / MBC
 
특히 타블로는 이날 후임 DJ 테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추천곡으로 코드 쿤스트의 ‘주소(Feat. 화지)’를 꼽았다. 그 이유에 대해 타블로는 “이사를 가면 주소를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게 된다. 내가 살았던 집에 다른 사람이 살면서 그 사람이 행복해 보이면 기분이 좋다. 제가 한때 가졌던 이 주소를 테이 씨에게 넘겨주면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곡했다” 라고 밝혔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