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다라박, 유재석-김이나-유희열과 다정샷 “해피유희열”… ‘화기애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산다라박 #유재석 #김이나 #유희열 #슈가맨
 
산다라박, 유재석-김이나-유희열과 다정샷 “해피유희열”… ‘화기애애’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이 유재석, 작사가 김이나, 유희열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유재석-김이나-유희열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유재석-김이나-유희열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7일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하여~ 상콤하게!!! 재석오빠랑~ 이나작가님이랑~ 뭔가 합성같은 희열오빠랑~ ㅋㅋㅋ 왠지 2017년 새해에는 희열오빠님 이 사진으로 만들어진 해피유희열 사진이 엄청 만들어질거같아요!!! ”이라는 긴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출연진인 유재석, 김이나, 유희열 그리고 산다라박까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유희열은 통화를 하고 있으며 김이나는 놀란 토끼처럼 눈을 동그랗게 뜨고 빼꼼 얼굴만 내밀고 있다. 또한 상큼하게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산다라박 옆에서 유재석 역시 환한 미소를 지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