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유산’ 최환희, ‘형 바라기’에서 ‘냉혹한 승부사’로… ‘MC그리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위대한유산 #최환희
 
‘위대한 유산’ 최환희가 반전매력을 뽐냈다.
 
오는 1월 14일 방송될 MBC ‘위대한 유산’은 콘셉트부터 출연자 라인업까지 확 바뀌어 시청자를 찾는다. ‘위대한 유산’에는 김구라의 아들 MC 그리(김동현, 19), 故최진실의 아들 환희(16),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이자 아역배우인 화리(12)와 화철(9) 남매, 전직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준희(8)와 준욱(7) 등이 출연한다.
 
최근 첫 녹화를 마친 ‘위대한 유산’에서 환희는 그간 다큐멘터리에서 보여줬던 과묵하고 차분한 모습과는 달리 남다른 승부욕을 발휘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고민을 터놓을 수 있는 형을 만들고 싶어 ‘위대한 유산’을 찾은 환희는 맏형 MC 그리를 무조건적으로 신뢰하고 따르는 ‘형 바라기’의 모습을 보이면서도, 형과의 썰매 대결에 있어서는 오로지 승부에만 열을 올려 MC 그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동네를 장악한 시골 닭들과 시끌벅적한 추격전으로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위대한 유산’ 최환희 / MBC
‘위대한 유산’ 최환희 / MBC
 
앞서 제작진은 환희와 MC 그리의 남다른 형제애를 언급한 바 있는데, 이들의 특별한 관계가 ‘위대한 유산’에서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롭게 돌아온 ‘위대한 유산’은 바쁘고 삭막한 도시와 부모님의 품을 떠나 시골로 간 아이들의 모습을 그린다. 여느 가정의 형제자매들처럼 소소한 일상을 통해 마음을 나누며 조금씩 한 가족이 되어가는 육남매가 찾게 될 ‘위대한 유산’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원도 홍천의 시골마을에서 화려한 예능 신고식을 마친 환희와 육남매의 시골 생활 적응기는 오는 1월 1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위대한 유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 유산’ 출연진 / MBC
‘위대한 유산’ 출연진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