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오원(One O One) 곽시양-권도균-송원석-안효섭,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곽시양 #원오원 #One O One
 
곽시양의 소속그룹 원오원(One O One)이 데뷔 후 첫 팬미팅 갖는다.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연기자 4명으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이 첫 팬미팅을 진행한다. 원오원은 오는 2월 27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팬미팅‘시작 始作’을 개최한다.
 
원오원은 지난 10월 1일 싱글앨범 ‘러브 유(Love you)’부터 ’마비가 됐어‘까지 두 번의 싱글앨범을 발매한 지 4개월만의 첫 팬미팅인 만큼 색다른 퍼포먼스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연기자로 구성된 그룹인 만큼 출연작의 비하인드 토크, 멤버 개개인만의 특별한 개인기까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반전 이벤트를 준비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원오원만의 소통을 시도한다. 특히 공연장을 찾은 모든 팬들과 함께하는 하이터치회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만들 예정이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팬미팅은 원오원으로서 4명의 연기자가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공식적인 무대로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한다. 다채롭고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것” 이라고 밝혔다.
 
원오원(One O One)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원오원(One O One)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원오원의 첫 팬미팅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사이트를 통해 12일 오후 5시부터 단독 예매가 시작되며 티켓 가격은 전 석 3만원이다.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경험과 과정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결성된 원오원은 지난 10월 출범과 동시에 두 번의 싱글과 소셜화보 ‘원더랜드’ ‘시작’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해 왔다.
 
멤버 가운데 곽시양은 출연작인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해외 전파를 타며 중화권에서는 머리에 두건을 두른 ‘란따이샤오꺼(파란띠 오빠)’로 불릴 뿐만 아니라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로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KBS2 일일드라마 ‘다 잘 될 거야’에 출연 중이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도 출연한다.
 
권도균은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 역으로 출연, 신선한 외모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 XTM 타임아웃,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송로몬’ ‘기린’등의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은 송원석은 웹드라마 ‘스완’으로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앞두고 있다. 안효섭은 MBC 단막 특집극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에 파격 캐스팅 되어 첫 연기에 도전하며 소년다운 미소와 야성적 카리스마의 반전매력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멤버 모두 드라마와 예능 부문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평균 키 187cm의 화려한 비주얼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주목받는 것은 물론 한국을 넘어 해외시장으로의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원오원(One O One)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원오원(One O One)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