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자식 상팔자’, 신년 맞이 새 코너 ‘강제로 부자유친’ 첫 선… ‘재밌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유자식상팔자 #강제로부자유친
 
JTBC 예능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서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코너 ‘강제로 부자유친’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유자식 상팔자’ 132회 녹화에서 선보인 ‘강제로 부자유친’은 점점 소통이 힘들어지는 부모와 자녀들을 위해서 서로의 손길이 닿을 수 있는 거리를 두고 끈으로 연결해 함께 일상을 보내는 코너이다. 서로의 사소한 모습까지 공유하고 이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제로 부자유친’ 코너에 첫 도전하는 출연자는 배우 우현의 아내 조련과 아들 우준서이다. 아들바라기에 애정 넘치는 천사표 엄마 조련과 중2병을 앓고 반항기 넘치는 무뚝뚝한 아들 우준서는 12시간 동안 몸이 묶인 채로 시간을 보냈다. 
 
‘유자식 상팔자’ 우현-조련 / JTBC
‘유자식 상팔자’ 우현-조련 / JTBC
 
새벽부터 가족을 위해 혼자 애쓰는 엄마의 생활을 함께 경험하고 지켜본 아들 준서는 “엄마의 삶은 같은 집에 살았지만 마치 외계 세계처럼 느껴졌다. 지금까지 엄마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던 것 부분을 새롭게 알게 됐다”고 솔직한 소감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부모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1월 10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자식 상팔자’ 우준서 / JTBC
‘유자식 상팔자’ 우준서 /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