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준수-박효신-홍광호-신영숙-정선아-옥주현, 뮤지컬어워드 수상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YJ #김준수 #박효신 #홍광호 #신영숙 #정선아 #옥주현
 
뮤지컬 큐레이션 커뮤니티 ‘뮤지컬코리아’에서 제1회 ‘뮤지컬코리아 온라인 어워드’ 찿아가는 시상식 수상자를 발표했다.
 
수상자 선정은 최종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됐다.
 
관객과 대중의 인기투표 형식으로 진행된 본 어워드는 ‘관객이 선정한 2015년을 대표하는 배우/공연’에 대한 온라인어워드로 각 부문 3위까지 시상하며 시상은 2016년 중순 찿아가는 시상식으로 직접 시상을 한다.
JYJ 김준수-박효신-홍광호-신영숙-정선아-옥주현 / 뮤지컬코리아
JYJ 김준수-박효신-홍광호-신영숙-정선아-옥주현 / 뮤지컬코리아
 
총 47,348명이 참여한 여배우 부문에는 1위 신영숙, 2위 정선아, 3위 옥주현이 차지했으며, 남배우 부문에는 1위 김준수, 2위 박효신, 3위 홍광호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작품 부문에는 데스노트,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이 선정됐다.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명품 쥬얼리브랜드 ‘샤르엘’에서 제작된 부상을 제공예정이다. ‘샤르엘’은 52회 대종상, 35회황금촬영상, 슈퍼모델 인터네셔널 등 국내를 대표하는 각종 어워드를 후원 중에 있다.
 
본 행사를 주최한 뮤지컬코리아의 이태희 대표는 “관객들의 적극적인 투표를 통해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특정한 심사 기준을 통해 심사한 것이 아닌, 관객의 눈을 통한 심사와 인기투표로 진행된 만큼 정통적인 평가보다는 보다 대중 지향적인 평가를 통한 이슈를 만들어. 관객들이 원하는 작품이 무엇인지와 이를 통하여 작품을 제작하는데 참고하고 관객과 소통하는 매개체가 되었으면 하며, 더불어 공연계에도 더욱 관심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이다”라며 의견을 남겼다.
 
뮤지컬 큐레이션 커뮤니티인 ‘뮤지컬코리아’는 온라인 어워드를 시작으로 2016년 ‘뮤지컬 어워드’를 계획중이다.
 
여배우 부문 : 신영숙, 정선아, 옥주현, 차지현, 조정은, 박혜나, 김소현
 
남배우 부문: 김준수, 박효신, 홍광호, 박은태, 조승우, 류정한, 한지상
 
작품부문: 데스노트,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 맨오브라만차, 레미제라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