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다(ANDA), 오랜 시간 심혈 기울인 ‘TAXI’ 베일 벗는다…‘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안다 #ANDA
 
섹시 디바 안다(ANDA)의 싱글 ‘TAXI’가 7일 정오에 베일을 벗는다.
 
‘TAXI’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으로 안다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귀를 사로잡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보컬에서 안다만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으며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비트로 듣는 이들의 취향 또한 고루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솔로 여가수 ‘안다’는 새 싱글 ‘TAXI’는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걸프렌드’을 공동 작곡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가수 M. Pokara와 작업한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Da beatfreakz’가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안다’는 2015년 2월 어반 R&B 스타일의 ‘S대는 갔을텐데’를 발표했으며 같은 해 6월 ‘Touch’뮤직비디오의 섹시한 안무로 종합포털 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다의 예명에는 “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다”라는 순 우리말 “안다미로”의 의미가 담겨 있는데 데뷔 때부터 디스코 펑크, 일렉트로닉과 같은 댄스팝부터 R&B, 어쿠스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예명과 같은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온 실력파 디바이다.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다의 매력적인 음색이 중독성 있는 비트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 곡이다.”며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안다의 네 번째 싱글 ‘TAXI’이다. 음원이 발표 된 후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팬들의 곁에 찾아 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패셔니스타로도 주목 받고 있는 섹시 디바 ‘안다’의 새 싱글 ‘TAXI’는 7일 정오에 공개 될 예정이다.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안다(ANDA) / 로켓커뮤니케이션즈
 
한편, 7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안다를 비롯해 달샤벳, 라붐, 러블리즈, 럭키제이, 로드보이즈, RP, 박시환, 비아이지, IKON, 업텐션, 이예준, 장미, 코코소리, TWICE, 플래쉬, 헤일로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