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염경환-이원일-슬리피, 냉면 마니아 ‘어벤저스’ 결성… ‘존박은 왜 없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능력자들 #염경환 #이원일 #슬리피
 
연예계 대표 냉면 애호가 염경환, 이원일, 슬리피가 ‘냉면 어벤저스 군단’을 결성해 화제다.
 
내일(8일) 방송될 ‘능력자들’에는 냉면 맛집을 찾아 전국을 돌아다닌 ‘냉면 덕후’, 100kg의 몸으로 이소룡보다 날렵한 쌍절곤 솜씨를 자랑하는 ‘쌍절곤 덕후’, 소설 삼국지 속 500여명의 등장인물을 외우는 ‘삼국지 덕후’가 출연해 놀라운 덕력을 뽐낸다.
 
평양냉면에 빠져 전국의 냉면 맛집 섭렵은 물론, 냉면에 올라간 고명의 모양까지 기억하는 ‘냉면 덕후’의 출연에, 연예계에서 냉면 애호가로 소문난 이원일, 염경환, 슬리피가 한 팀을 이루어 도전장을 던졌다.
 
힙합계의 냉면 마니아로 알려진 슬리피는 온라인으로 냉면로드를 연재했었던 이색 경력자랑에 이어, 평양냉면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평사모)까지 결성해 냉면 맛집은 물론 유명 냉면 가게의 휴일정보까지 공유한다고 밝혀 MC와 패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스타 셰프 이원일은 1일 1식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도 한 끼를 냉면으로 먹었을 만큼 각별한 냉면 사랑을 공개하기도.
 
‘능력자들’ 염경환-이원일-슬리피 / MBC
‘능력자들’ 염경환-이원일-슬리피 / MBC
 
이날 스튜디오에는 ‘냉면 덕후’의 능력 검증을 위한 초특급 대결 미션이 공개되었는데 수년간 쌓아올린 내공을 지닌 ‘냉면 덕후’와 ‘어벤저스 군단’의 팽팽한 대결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손에 땀을 쥐고 대결을 지켜보았다는 후문이다.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를 찾는 ‘능력자들’. 연예계 대표 냉면 어벤저스 군단 염경환, 이원일, 슬리피와 덕후의 불꽃 튀는 대결 결과는 1월 8일(금) 저녁 9시 30분에 MBC ‘능력자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능력자들’ 슬리피 / MBC
‘능력자들’ 슬리피 / MBC
 
‘능력자들’ 염경환-이원일-슬리피 / MBC
‘능력자들’ 염경환-이원일-슬리피 / MBC
 
‘능력자들’ 이원일 / MBC
‘능력자들’ 이원일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