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지의 제왕’, ‘몸짱’ 이하린 앞세워 종편 시청률 정상 등극… ‘대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엄지의제왕 #이하린
 
5일 밤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이 새해 첫 방송이었던 5일 방송에서 시청률 4.72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종합편성방송사 중 동시간대 시청률 톱을 기록했다.
 
낸시랭과 곽현화 등 몸짱 연예인들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이하린을 프로그램 초반부에 내세운 ‘엄지의 제왕’은  jtbc ‘슈가맨’(3.227%), 채널A ‘싸인’(3.061%), TV조선 호박씨(3.069%) 등 3% 초반대의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들에 앞섰다.
 
이날 방송에서 MC인 허참과 오정현의 소개로 등장한 이하린은 일명 ‘몸 속 쓰레기를 내보내는 5분 호흡법’을 소개해 출연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단 5분 만에 몸 속에 쌓인 유해 가스 등을 배출할 수 있다는 이하린의 설명에 서수남과 오영실, 현주엽, 이의정, 조향기, 권오중, 서재걸, 왕혜문 등 출연자들은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엄지의 제왕’ 이하린-오정연 / MBN ‘엄지의 제왕’
‘엄지의 제왕’ 이하린-오정연 / MBN ‘엄지의 제왕’
 
하지만 모든 출연자들이 무대로 나와 “취, 취, 취” 하는 소리를 내며 숨을 내뱉고 들이마시기를 반복한 끝에 바로 트림을 하는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는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이어 가수 서수남은 “별로 효과를 느끼지 못 하겠다”는 자신의 말과 달리 방송 중 엄청난 소음을 동반한 방귀를 뀌며 그 효과를 몸소 증명했다.
 
이어 현주엽은 수차례 급한 ‘볼 일’ 때문에 무대를 떠나는 긴급 상황을 연출했지만 이내 무대로 돌아와 평온한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과 방청객들의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당초 “한 사람이 트림이라도 해야 효과가 증명되지 않겠나”라는 우려 섞인 의견을 내놓기도 했지만 오히려 방송 중 수시로 풍기는 생리현상의 냄새에 곤혹을 치렀다는 후문.
 
한편, 이하린은 지난 방송에서 직접 제작한 허리베개를 이용한 5분 운동법으로 현주엽의 허리 사이즈를 3~4cm 정도 즉석에서 줄이는 운동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수차례 수상하며 유승옥 등과 함께 소위 ‘몸짱’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는 이하린은 중국 상하이 SiTV "미려밀마(美麗密碼)2", 아프리카TV의 ‘골프클럽H’등 에 고정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이고 있다. 
 
‘엄지의 제왕’ 허참-이하린-오정연 / MBN ‘엄지의 제왕’
‘엄지의 제왕’ 허참-이하린-오정연 / MBN ‘엄지의 제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