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황비홍’으로 완벽 변신…‘싱크로율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정준호
 
배우 정준호가 황비홍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웃픈 가장 정준호(윤태수 역)가 생계를 위해 거리에 나선 것.
 
극 중 정준호는 평생을 믿고 따른 김응수(백회장 역)를 등지고 새로운 삶의 선상에 놓여있다. 그는 마트 물건 배달, 피켓 홍보 등 돈이 되는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가 되어 나타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이에 이번 주 방송에서는 황비홍 의상을 갖춰입고 거리를 점령,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트릴 예정이다. 영하의 추위 속에서도 정준호는 ‘워 아이니~’를 외치며 구성진 춤사위를 펼쳐 지나가던 시민들의 발목까지 붙잡았다고. 능청스런 그의 연기는 추위에 움츠렸던 스태프들까지 활짝 웃게 만들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 ㈜태원 ENT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 ㈜태원 ENT
  
 
현재 정준호는 아내 문정희(김은옥 역)에게 이혼선언을 듣고 최대 국면을 맞이해 이 위기를 어떻게 모면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터.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전개가 예고돼 있어 본방사수의 의지를 더욱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현지(방민아 분)에게 커플 목도리를 선물 받은 성민(이민혁 분)이 이마 뽀뽀로 화답해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무한 상승시켰다. 
 
엄동설한을 녹이는 흥부자 정비홍을 만나볼 수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오늘(6일) 밤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