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네의 영웅’ 박시후-권유리, 고혹적인 ‘탱고’ 열연…‘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동네의영웅 #박시후 #권유리
 
오는 23일(토) 첫 방송되는 ‘생활밀착형 동네첩보전’ OCN ‘동네의 영웅’(연출 곽정환, 극본 김관후, 제작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의 박시후와 권유리가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영상미가 돋보이는 ‘동네의 영웅’ 하이라이트에서 박시후와 권유리는 각자 수트와 드레스를 갖춰 입고 아름다운 탱고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전직 비밀요원인 박시후와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이자 ‘아르바이트생’인 권유리가 매혹적인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탱고를 추는 장면이 줄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털털한 아르바이트생에서 고혹미 넘치는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한 유리가 극중 박시후와 러브라인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지난해 10월 마카오에서 진행된 웅장한 스케일의 촬영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동네의 영웅’ 박시후-권유리 / CJ E&M
‘동네의 영웅’ 박시후-권유리 / CJ E&M
 
비밀요원들의 임무 수행 장면을 담기 위해 마카오로 떠났던 제작진은 마카오 도심 전경과 시내 곳곳을 남다른 스케일로 담아내며 ‘첩보극’의 풍부한 볼거리는 물론, 온정 넘치는 ‘동네 영웅극’의 탄탄한 스토리까지 갖춘 역대급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마카오 시내 전망을 배경으로 한 박시후와 최윤소의 키스씬은 애틋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장르물의 명가 OCN이 선보이는 16부작 드라마 ‘동네의 영웅’은 오는 23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밤 11시, OCN과 UX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